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주차장 정보

  1. Q,정오에 체크인하고 싶습니다만 체크인은 몇시입니까? A,기본적으로 체크인은 15 시부 터 시작합니다.전날까지 도착 시간을 알고 계시다면,당일 게스트 룸을 우선적으로 청소할 것이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Q,자전거와 오토바이를 멈출 수 있습니까? A,비를 피할 수 있는 실내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체크인 / 체크 아웃 정보

  1. Q,정오에 체크인하고 싶습니다만 체크인은 몇시입니까? A,기본적으로 체크인은 15 시부 터 시작합니다.전날까지 도착 시간을 알고 계시다면,당일 게스트 룸을 우선적으로 청소할 것이므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Q,체크인은 늦었지만 통행 금지가 있습니까? A,통행 금지 시간은 없지만 21시 이후에는 프론트가 가드를 교체 할 것이므로,체크인 절차가 21시 이후가되면 1 회 연락하십시오.

  3. Q,체크인 / 체크인 전에 짐을 맡길 수 있습니까? A,네, 보관합니다.

  4. Q,체크 아웃은 몇시입니까? 그것을 연장 할 수 있습니까? A,체크 아웃 시간은 10시입니다.1시간 연장 수수료는 세금 포함 1,000 엔입니다.확장 기능은 최대 12시입니다.

지불 정보

  1. Q,신용 카드 / 전자 화폐로 지불 할 수 있습니까? A,신용 카드와 전자 머니 모두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또, 상품권 지불은 할 수 없습니다.

  2. Q,회사 이름 영수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A,체크인시 회사 명과 연락 드리겠습니다.손님이 여러 명인 경우 영수증을 하나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식사 정보

  1. Q,조식 뷔페가 있습니까? 언제부터? A,뷔페 스타일 이에요 도시락으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공 시간은 오전 7 시부 터 오전 9 시까 지입니다 호텔 1 층 셀프 다이닝 바 SOLA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오.
    (※ 예약 필수)

  2. Q,호텔에서 저녁을 먹을 수 있습니까? A,현재 저녁 식사와 함께 숙박 시설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근 식당을 소개합니다.

목욕에 대해서

  1. Q,목욕 시간은 몇시에서 몇 시까 지입니까? A,오전 6시 - 오전 9시, 오후 3시 - 오전 1시

  2. Q,욕조에 수건이 있습니까? A,우리는 탈의실에 타월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방에있는 수건을 사용하십시오.

기타 시설에 대해서

  1. Q,세탁실이 있습니까? A,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습니다.우리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세제를 판매하지만 장기간 머무르는 손님은 반입 할 수 있습니다.

  2. Q,인터넷 / Wi-Fi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A,모든 객실은 무선 LAN입니다.각 방에 Wi-Fi의 비밀번호가 게시됩니다.

For inquiries, please do the following telephone number or e-mail.

Reception time 7:00 - 21:00